한일N News2016.11.18 10:17

한일네트웍스㈜(대표 전근식)는 기업들이 제공하고 있는 #전화상담, #1:1 문의, FAQ 등 다양한 #고객상담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인공지능 #챗봇(Chatbot) 솔루션 딜라이팅(De.lighting)’을 오는 11 17일 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6’에서 국내외 게임사들을 대상으로 첫 선을 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한일네트웍스 딜라이팅 홈페이지 http://de.lighting

 

챗봇 솔루션 딜라이팅의 핵심 기능은 인공지능 기반 챗봇, #상담내용 모니터링 및 분석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한일네트웍스 챗봇 딜라이팅의 3가지 핵심 기능

 

먼저 챗봇은 인공지능에 기반한 자연어 처리 API, 개발된 챗봇으로 영어 등 다국어 지원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상담서비스 이용자와 챗봇 간 채팅 내용, 질문 유형, 주요 키워드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과 분석을 통해 고객 상담의 지속적인 품질 향상이 가능하다.

한일네트웍스 딜라이팅 담당자 안명찬 팀장은 한일네트웍스는 2003년부터 현재까지 5천석 규모의 #콜센터 인프라를 구축, 운영해 온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라고 밝히며 이러한 노하우에 기반한 딜라이팅솔루션은 24시간 고객상담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여, 기업들의 비용 절감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딜라이팅은 #머신러닝 기반한 지속적 학습을 통해 사업 특성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의 최대 고민인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자신감을 표출했다.

한일네트웍스는 국내외 게임사들을 필두로, 앞으로 MICE(Meeting·Incentives·Convention·Events and Exhibition) 산업, 다른 산업 분야에서도 챗봇 기반 고객 상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한일N 한일N

티스토리 툴바